THE 2-MINUTE RULE FOR 건국대

The 2-Minute Rule for 건국대

The 2-Minute Rule for 건국대

Blog Article

이 때 도쿄의 참모본부 작전과장으로 있던 이시와라 간지는 자신의 '아시아대학' 구상이 변질되는 것을 보고 협화회 도쿄출장소를 찾아가 대학창설 준비위원들에게 당시 만주국의 대학 창설 작업이 일본 제국의 기존 제국대학 교수들의 주도로 진행되고 있는 것을 비판하며 "기존의 일본 대학들과 닮아서는 절대로 안 된다는 것이 첫째 원칙"이라고 강조했고, 아시아대학은 만주국 고유의 건국정신과 민족협화를 체현하는 기관이 되어야 하며 대학 교수는 건국대학에 걸맞은 선생이 아니라고 단언했다고 한다.

군사 훈련이 강조되었던 때문인지 그 수가 많지 않음에도 대한민국 국군에 투신한 인물이 많은 편이다.

언어문자 조형물들은 각 국가의 유명한 격언을 새긴 경우가 많다. 심심한 재학생들은 비석들을 둘러보며 공부해보록 하자.

원래의 소속은 각각 정치외교학과, 행정학과는 정치대학. 경제학과, 국제무역학과, 응용통계학과는 상경대학. 융합인재학과, 글로벌비즈니스학과는 글로벌융합대학.

영어: 편입 후 전공서적을 영어로 읽을 수 있는 능력을 측정하기 위하여 독해력 중심으로 평가

보다 자세한 사항은 건국대학교 입학처 자료들을 꼼꼼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이렇게 혜택이 큰 more info 만큼 학사 과정은 매우 혹독했다. 학과교육 만큼이나 훈련이 중요시되어 학생들은 군사훈련, 무도훈련, 농사훈련에 힘써야만 했다. 그중에서도 군사훈련은 하급장교 정도의 전투지휘 능력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했기 때문에 엄청나게 빡셌고(.

진료과/의료진을 검색하시면 더욱 쉽고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문제점은 특히 강의평가나 성적 확인하는 시기에 더욱 이야깃거리가 되어, 쿵에서는 이것과 관련한 불만글이 하루에만 몇 건이고 작성된다.

문(국,영,문)사철,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문화콘텐츠학과,지리학과가 입주해 있으며 여성 학우들의 비중이 압도적으로 많다. 건물 자체가 굉장히 오래된데다 리모델링도 모종의 이유로 거의 이뤄지지않아(기껏해야 페인트칠, 창호교체)세월의 흔적을 그대로 보여줘 늦저녁이나 밤에 가면 을씨년스럽다. 장점도 있는데 건물 내부가 굉장히 시원하다.

인천광역시

“도서관(현 언어교육원) 건물에 층층대(계단)가 없는 게 인상적이었어. 장애인들이 휠체어를 타고 올라갈 수 있도록 경사를 빙빙 돌아서 올라가는 거지.

지하주차장 : 상허연구관, 법대, 생명환경과학대, 산학협동관, 동물생명과학대학

"모든 대학생활 한눈에" 자세히 보러가기 자세히보기 "따뜻한 기부로 더 아름다운 건국"

Report this page